iDeaS 다운로드사이트입니다 ^^(공식홈페이지입니다 ^^)
http://ideasemu.org/index.php?act=downloads

무선연동 게임도 지원하는 것 같은데 안해봐서 모르겠군요-_-;

이번에 나온것은 저번에 비하면 매우 향상됐는데요.

하지만 아직 3D가 들어가는 게임을 가동할 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

3D게임은 무지하게 느립니다.

하지만 1.0.1.2에서 보여줬던 까맣게 탄 마리오보단 더욱 깔끔해진 마리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개선이 매우 크게 있었네요. 그래픽을 어느정도 봐줄만하네요 ^^

하지만, 사운드가 아직 개판입니다. 막 나왔다가 안나왔다가 그러네요 ^^
소리도 이상하게 깨져서 들리고. 그래픽 면에서는 매우 우수합니다.

물론 2D게임도....제대로 잘 안돌아가는군요. "터치봄버맨 랜드" 이거 온니2D게임인데도 느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임 은근히 재미있네요 ^^


그래도 이번에는 두뇌트레이닝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이에뮬에서 두뇌트레이닝을 플레이하면 좋은게 no$gba에서는 두뇌트레이닝이 잘 돌아가긴 돌아가지만 화면회전이 안됩니다. 하지만 이 에뮬은 화면 회전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no$gba보다 완벽하게 지원하지 않는군요^^
살짝 끊기고, 느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놔....아프리카지도를 너무 완벽하게 그린거 같아요!


슈퍼마리오를 해봤을 때에는 점프 뛰어서 몹을 밟기도 힘듭니다-_-;

이 에뮬이 no$gba처럼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기능면에서는 더 뛰어난데 성능면에서는 아직 no$gba가 최고네요.

 
Posted by 머드초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