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신작들이 마구 쏟아져 나왔군요 ^^
그중 제목에서 이끌림을 받게 하는 애니메이션이 있었습니다.

사후편지 ^^ 죽은 후에 편지라는 것인데.....어떤 것인지 궁금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후편지를 전해주는 분(?)입니다. 날개도 달렸네요^^

1화인데 오프닝이 없어요-_-; 바로 시작합니다.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인 것처럼 보이는 두남녀가 얘기를 나누는 군요.
오....멜로인가?-_-; 라는 생각에 계속 보고 있습니다.
여자주인공처럼 보이는 여자의 아버지가 죽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사후편지를 전해주려고 날개달린 천사님이 나타납니다. 아... 여자의 애인에게 전해주라고 명을 받은 듯하네요. 근데 남자는 아직 애인이 아니어서 고백하려고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지팡이라는 놈(놈인지....-_-;)이 몰래 편지를 전해줍니다.
아.....내용을 보니 여자가 아버지를 죽인건 그 여자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 남자는 충격먹고 찾아갔는데 오.....
이제 장르가 바뀌는군요-_-;
어쨌든, 이러고 끝나는데 이건뭐-_-; 사후편지로 인해 죽은자와 산자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단편이라고 하더군요. 근데 저러고 끝내고 일부러 궁금하게 해서 다음화를 보게 만드는 수작인가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서워요-_-;


내용이 이어지는게 아니라 단편이라는군요 ^^ 갑자기 남자주인공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1화인데 벌써 죽어버리니 좀 이상했어요--; 앞으로 계속 지켜봐야겠네요^^


 
Posted by 머드초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