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팝업은 왜 맨아래에 생기는거지-_-; 우선 지금 구글 크롬으로 텍스트 큐브 글을 쓰고 있는데요. 글씨가 왜이렇게 작게 보이지-_-; 글 쓰는 창에 글씨크기가 작아요! 암튼, 속도는 최강이군요. 별 기능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속도는 완전 스피드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사이트들도 다 들려봤는데 제대로 나오는 듯 하네요. 설치하자마자 FireFox부터 먹어버리려고 FireFox의 북마크를 가져오는군요-_-; 웹사이트 개발하시는 분들이 개발하면서 테스트해야하는 브라우저가 1개 더 늘었군요-_-; 이제 4대 브라우저가 아닌 5대브라우저로....-_-; 웹개발자들만 죽어날지 아니면 크롬의 위대함에 크롬에서는 테스트는 안해봐도 될런지 ^^ 지금까지 사이트들이 다 잘 나오는 것 보니 크롬에 대한 걱정은 별로 없을 것 같네요. 웹표준은 잘 지켜진 것 같네요. (설마 구글인데 웹표준 안지키겠어-_-) 그리고, 기능에서 보니까 자바스크립트 디버깅이 있던데...이건 어떻게 사용하는거죠-_-; 암튼 개발자를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네요. 멋져요 ^^ 체감속도는 현재 4대브라우저 중에 최강인 듯 하네요. 네이버가 이렇게 빠르다니-_-; 망할 IE는 띄우는데 하드 막 긁어대고 보여주던데-_-; ps. 헉 문제가 생겼어요. 크롬으로 글을 쓰니.....줄바꿈이 안먹혀요-_-; 게다가 텍스트큐브에서 수정창을 눌렀더니....창이 작게 보여요-_-; 이건 텍스트큐브가 잘못한건가.....
 
Posted by 머드초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