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전송하기라고 하기 뭐한것이-_-; 자기가 데이터요금내고 받는것이라서-_-;
자기가 만든거 자기가 돈내고 받아봐야합니다.
제가 알기론 SKT와 LGT는 제공해주는 것이 있는데 KTF는 없는 것 같습니다(나쁜 KTF OTL...)

생성한 class파일을 JAR로 만들어서 올려야하기 때문에 JAR로 만들어야합니다.
우선 편하게 JAR를 제작하기 위해서 이클립스에서 설정을 조금 해줍시다.
(export해서 jar로 만들어도 되는데 이걸 설정해놓으면 한방에 됩니다-_-;)

Run -> External Tools -> Open External Tools Dialog클릭

Program에서 New를 선택후 make_jar라고 추가합니다.
Location은
C:\Java\jdk1.6.0_02\bin\jar.exe
WorkDirectory는
${workspace_loc:/${project_name}/bin}
Arguments는
-cvf ${java_type_name}.jar *.*

저걸 실행할 때 Package Explorer에서 java파일에 포커스를 주고 make_jar를 실행합니다.

추가된 manifest
추가 중: TestWipi.class(내부 = 1089) (외부= 563)(48%가 감소되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오면서 jar파일이 만들어졌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developerzone.co.kr/

TECH SUPPORT -> 다운로드테스트 클릭
맨 아래에 보면 파일업로드 란이 있습니다. JAR파일을 선택하고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간색 X를 클릭하면 뭔가 입력하라고 뜨는데
MIDlet-Name에 TestWipi라고 쓰고, Midlet-1에다가는 클래스이름인 TestWipi라고 쓰면 됩니다.
"테스트 컨텐츠는 http://218.50.54.42/dn/user/TestWipi.asp 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라고 뜹니다. 핸드폰으로 저 주소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받아져서 Playon에 다운로드 됩니다.

 
Posted by 머드초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