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부분에만 줄을 그어서 댓글을 달 수 있는 신기한 기능이네요 ^^
어느날 친구 블로그에 오른쪽 아래에 이상한 스피커같이 생긴게 있어서 클릭하니 레몬펜이라고 하는거더군요.
기능을 보니 신기한 기능이었어요 ^^
줄을 드래그해서 그부분에 댓글을 쓰게 하는 거네요.

그래서 친구한테 아부(?)해서 저도 테스터로 사용해봤습니다 ^^
나름 재미있기는 한데.....
많이 달아버리니까 홈페이지가 너무 느려지네요 ^^
속도개선이 좀 필요할 것 같아요 ^^ 레몬펜으로 다른사람 홈페이지에 피해를 줄 수 있을 것 같은....-_-;

오픈아이디는 아주 오래전에 가입을 한 것 같은데...-_-; 한번 로그인해보니 되더군요--;
이 오픈아이디의 개념이 아이디만 치고도 로그인을 할 수 있다는 건가요?--;

오픈마루라 하면 예전에 JCO오픈소스컨퍼런스에서 본 스퀘어드라는 위지윅에디터가 생각나는군요.
신기하고 기발한 걸 잘 만드네요 ^^ NC소프트가 돈모아서 알찬곳에 쓰는 것 같습니다 ^^

앞으로 더욱더 발전했으면 하네요 ^^

 
Posted by 머드초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