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들은 다 영화관에서 보고 그랬는데 저는 같이 볼 사람이 없어서 이제야 나온 DVD를 보게 되었습니다.
평이 좋길래 어떤 영화길래 하고 봤습니다.
아...정말 슬프네요. 우리나라에서 저런 일이 있었다니...

저는 역사를 너무 몰랐던 것 같습니다. 학교다닐 때도 국사시간을 좀 싫어했는데-_-;
이 영화가 그래도 역사를 알려줘서 참 고맙군요 ^^

영화를 보면 조연들의 역할이 매우 컸던 것 같습니다.
'목포는 항구다'에서 나오시는 그 분..... "이건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 로 유명하신 분인데 조연의 감초분이시죠 ^^ 영화를 볼 때 진짜 많이 나오시는 분인데 아.....이름을 몰라요-_-;
지금 검색하니까 박철민이라는 분이시군요 ^^ 처음 알았어요-_-;

이준기도 나오는 줄 몰랐네요. 보다가 알았는데 안성기도 나오고 이요원도 나오네요-_-;
김상경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_-;

이영화가 디워하고 맞짱 까고도 700만을 돌파한 영화라니.. 디워가 없었으면 1000만 잡을 수 있었겠네요^^
그 당시의 현장을 너무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근데 마지막에 다같이 나와서 이요원과 김상경이 결혼하는 꿈같은 부분이 나오는데 이요원은 왜 웃지 않고 있는건가요?-_-; 뭐 그렇게 막을 내리더군요 ^^

앞으로 이런 좋은 영화 많이 나왔으면 하네요 ^^

 
Posted by 머드초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