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거리

인생을 바꾸는 유쾌한 외침 ‘YES’! 그런데 하늘이 무너져도 ‘YES’?

대 출회사 상담 직원 칼 알렌(짐 캐리)은 ‘NO’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매사 부정적인 남자. 하지만 친구의 권유로 ‘인생역전 자립프로그램’에 가입하면서 그의 인생이 180도 뒤바뀐다! ‘긍정적인 사고가 행운을 부른다’는 프로그램 규칙에 따라 모든 일에 ‘YES’라고 대답하기로 결심하고 ‘뭐든지 할 수 있다’는 자세로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칼. 번지점프 하기, 한국어 수업 듣기, 모터사이클 타기, 남의 인생 간섭하기, 온라인으로 데이트상대 정하기…

 정말로 ‘YES’라고 대답하니 지루했던 예전의 일상과 달리 인생이 너무나 유쾌하다. 하지만 이 남자, 접수되는 대출 신청서류마다 YES, 구매강요 온라인 쇼핑몰 메일에도 YES, 만나자는 여자들의 전화에도 YES, 무조건 YES를 남발하고. 정말 이렇게 ‘YES’ 해도 되는 걸까?

-출처 네이버 영화검색-


예전에 '긍정의 힘'이라는 책을 읽은 적이 있었습니다. 책 내용도 그리 어렵지 않고, 간단한 일화를 이용해 내용을 보여주고 있어서 저한테 딱인 책이였습니다^^ 기독교관련 책이지만, 굳이 기독교인이 아니어도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아주 좋아요 ^^ 예스맨은 긍정의 힘을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네요(뭐 의도는 틀리지만, 왠지 생각나더군요^^)

내용은 예고편에서 보여준 내용이 다입니다-_-; "No"만 외치던 짐 캐리가 이상한 세미나한번 가더니 "Yes"를 외치게 됩니다. "Yes"를 외치니 그에 따른 좋은 일도 일어나지만 약간의 갈등이 있어 그걸 해결하고 끝이납니다^^
계속 좋은 일만 일어나면 안되니, 살짝 갈등을 넣었는데, 너무 약한 갈등이였어요 ^^

예고편의 내용이 다지만, 영화를 보는 내내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영화였습니다.

PS. 한국인 연기자가 어설픈 한국말 하는 것도 인상적이군요^^
 
Posted by 머드초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