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웹페이지에서 안드로이드마켓을 접속할 수 없었는데요. 이제는 접속도 하고 설치도 할 수 있네요.
게다가 해당 구글계정 아이디로 로그인 한 뒤, 설치까지 하면 자동으로 안드로이드폰에 설치까지 해줍니다. 이렇게 편하게 기능을 구현해놓다니!

주소는 여기


보시면 니드포스피드 광고가 메인에 있지만, 들어가서 설치하려고 하면 설치할 수 없는 폰이라면서 안되네요. 게임쪽은 빨리 쇼부를 봐야할 듯?

마켓앱에서만 보다가 더욱 넓은 화면에서 앱을 고를 수 있어서 더 좋네요.
게다가 여기서 설치를 하면 자동으로 안드로이드폰으로 설치까지 해줍니다.
설치 방법도 매우 쉽게 되어있네요. install만 누르면 팝업창이 하나 떠서 이 앱이 어떤 권한을 사용하는지 알려주고, 그냥 설치누르면 설치가 됩니다.


생각해보니, 3G일 때에도 그냥 막 받아버리는건가......
아.....몰랐는데, 마켓을 실행하면 받는군요!^^ 주의해야할 것 같습니다. 3G 경고 따윈 물어보지 않고, 그냥 받아버립니다~

암튼, 좁은 화면에서 앱을 고르는 게 힘들었지만, 이제 웹버전이 존재를 해서 매우 좋네요. 근데 뭐 보통 좋은 앱들은 입소문을 타고 설치되는 게 대부분이죠~^^ 그래도 마켓을 뒤지다가 좋은 앱을 발견하면 매우 기분이 좋죠~

 
Posted by 머드초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