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전에 쓰던 스킨이 좋았는데 적용하려니 좀 이상해지더군요. 뭐 어쨌든 스킨도 바꾸고 이것저것 삽질중입니다.

우선 전에 테터툴즈보다 로딩속도가 빨라진듯한데요-_-;(이건뭐 기분탓일수도 있습니다-_-;)

그리고, 관리자 화면이 조금 바뀌었는데 테터툴즈랑 달라진 것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_-; 아직 더 안살펴봐서 그런지 뭐 비슷하더군요.

방금 신기한 현상이.....-_-; 미리보기를 해서 내가 쓰고 있는 글이 어떻게 나오는지 보려고 하는데 팝업차단을 설정해놨더니 글이 다 날라가고 팝업차단허용을 누르라고 나왔어요! 이거 고쳐야 되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

위지윅 편집기라는 건 대체 뭔가요? 포매터도 TTML은 또 뭔지-_-; 전에 테터툴즈에서 쓰던 편집기랑 똑같아 보이는데 뭐가 틀린건가요?-_-;

전에는 글 쓰다가 데이터가 잘 날라가고 그랬는데 텍스트큐브에서는 그게 참 안정적으로 바뀐거 같네요. 자동으로 저장이 빨리 되는거 같아요. 안정적이고 좋은 거 같아요 ^^

워낙 최신버전을 좋아해서 업데이트 했습니다. 앞으로 좋은 발전이 있었으면 하네요.

PS. 방금 태그를 작성하려고 하는데 저장 후 닫기 를 막 가리고 안사라지네요-_-;
 
Posted by 머드초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