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오래전에(한5년전?-_-) 홈페이지경진대회에서 제로보드를 사용해보고 한 2년전에 투명아이에서 계정얻고 제로보드로 삽질해보고 제로보드가 새로 나왔다길래 한번 설치해보았습니다.

테터툴즈랑 비슷하단 느낌을 받았어요. 에디터하는 부분도 막강해진 것 같고, 애드온이라는게 플러그인 역할을 하는건가요? 암튼 새로운 기능을 많이 넣었네요.

위젯이라는 것도 있는데 자동으로 코드도 생성해주고 그러네요.

웹2.0에 맞추려고 노력한게 눈에 보이네요 ^^

예전에 제로보드가 우리나라 보안을 다 깎아 먹는다고 했던때가 몇년전이었던거 같은데-_-;
지금은 NHN에 인수되어서 새롭게 거듭났군요.

뭐 보기 좋습니다.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몰라도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면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듯하네요.

그래서 여기저기 많이 쓰였던거 같네요. 앞으로도 막강한 기능들을 컴맹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
 
Posted by 머드초보
,